
성형 강판 전문 제조 기업 엠스틸(대표 한길수)이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루버·미니 루버를 선보이고 있어 건축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엠스틸은 지난 10월 27일~30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자사 성형 강판 브랜드 ‘루버 강판’과 ‘미니 루버 강판’을 선보였다.
루버 강판·미니 루버 강판은 폭과 색상이 다양한 건축 자재이다. 루버 강판은 강판의 폭과 높이가 비교적 균일한 반면, 미니 루버 강판은 강판의 폭이 좁거나 비정형이어서 종방향·횡방향 등 고객이 원하는 대로 시공할 경우 건물의 다양한 외관 연출이 가능하다.
엠스틸은 이번에 루버 강판·미니 루버 강판에 대해 ‘네추럴 우드’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기존에는 레드, 멀티 블루, 징크 회색, 티타늄 실버, 징크 블랙, 징크 쿠퍼, 코르텐 C 등에 국한되었다면 이번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는 자연스러운 목재 무늬결과 옹이가 두드러진 밝은 색상의 우드 컬러를 추가로 선보여 훨씬 산뜻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엠스틸 관계자는 “천연 목재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춘 루버 강판·미니 루버 강판은 천장재, 외장재, 내장재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컬러를 선보여 공간을 다채롭게 연출하는 성형 강판 전문 공급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명화 기자
lmh@steelnsteel.co.kr
관련기사
- 리모델링에 딱! 엠스틸 ‘루버·미니 루버’, MBC 건축박람회 시선 집중
- 화려한 성형 강판의 세계··· 엠스틸, 루버 적용 건축물 시공
- 엠스틸-동양산업, ‘플러스 패널’로 똘똘 뭉쳤다!
- 뻔한 루버는 이제 그만! 엠스틸이 불어넣는 루버강판의 새 바람
- 엠스틸, 싱그러움 강조한 ‘화이트레몬’ 컬러 패널 출시
- 엠스틸, 신제품 ´레보엠 루버강판´ 건축주 만족도 UP
- 엠스틸-지성기업, 150T 무하지·무리벳 패널 90분 내화 인증 획득
- 포스코, 이노빌트(INNOVILT) 프리미엄 내외장재 전시회 개최
- 엠스틸 ‘레보엠 K’ 적용한 카페 방송 출연··· 건축주 관심 UP
- 엠스틸, 경동원 ‘세이프보드’ 판매 공식 지정 대리점 선정
- 성형강판 전문기업 ‘엠스틸’, 철근시장 진출 천명
- 신상 컬러만 24가지···엠스틸의 '루버 강판' 스타일링
- 엠스틸, 코리아빌드서 신제품 '루버강판 믹스' 첫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