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철강_구글 앱스토어에서 무료 배포중인 앱 '철강계산기 ver.3.3'
◇진흥철강_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배포중인 앱 '철강계산기 ver.3.3'

철강 종합 유통 및 가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진흥철강(대표 최홍락)이 업그레이드된 ‘철강계산기 ver.3.3’ 앱을 무료로 배포하며 철강 사용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철강계산기는 진흥철강이 개발한 앱으로, 철강 규격표∙철강 계산∙철강 기상∙견적 의뢰∙KS 규격 안내∙할인 판매 총 6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진흥철강의 철강계산기는 지난 2018년 ver.2.0으로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 ver.3.3으로 업그레이드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철강’, ‘철강계산기’, ‘진흥철강’으로 검색해 휴대폰에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

진흥철강은 강관 전문 기업답게 현재 조관사에서 생산∙유통하고 있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앱에서 소개하고 있고 간단한 사용법 안내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눈길을 끈다. 또 할인 판매 메뉴에서 철강재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고 기상 날씨를 확인할 수 있어 실제 시공 현장의 날씨를 바로 확인해 자재 주문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진흥철강_철강계산기 ver.3.3
◇진흥철강_철강계산기 ver.3.3
◇진흥철강 김포 본사(제1하치장) 내부 전경
◇진흥철강 김포 본사(제1하치장) 내부 전경
◇진흥철강_강관
◇진흥철강_강관
◇진흥철강 본사(제1하치장)
◇진흥철강 본사(제1하치장)

그 밖에도 진흥철강은 강관·봉형강·강판 등 철강 다품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가공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기존에 톱 절단기 4기, 써큘러 절단기 1기, 베벨링 장비 1기, 강판 절단용 레이저 가공기 2기, CNC 가공기 1기, 절곡기 1기 외에, 최근에는 신규 다목적 가공기(일본 TAKEDA社의 CBF-3015II-ATC 장비 설치) 도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가공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진흥철강 관계자는 “철강계산기 앱은 철강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설치하고 있는 앱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자사는 유통∙가공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