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에스티가 2025년 포스코 상반기 ‘INNOVILT(이노빌트)’ 제품 신규 인증에 이름을 올렸다. 황금에스티가 이번에 인증을 받은 제품은 자사 컬러스테인리스 브랜드인 ‘티타맥스(TITAMAX)’다.

‘INNOVILT’는 포스코가 보유한 고품질 강재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시장성을 갖춘 강건재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프리미엄 강건재 통합 브랜드다. 포스코의 강재가 100% 사용된 고객사 제품 중 기술성, 시장성, 고객 신뢰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 제품으로 선정하며, 회원사에게는 브랜드 BI 사용 권한과 함께 포스코 차원의 홍보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황금에스티는 컬러 스테인리스 분야에서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친환경 가치를 인정받아 INNOVILT 인증 제품 라인업에 합류하게 됐다. 이로써 티타맥스는 포스코의 프리미엄 강건재 브랜드 체계 내에서 한층 더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지난 5월 말에는 포스코 주관으로 ‘2025년 상반기 INNOVILT 신규 인증 고객사 간담회’가 개최됐으며, 이 자리에서 황금에스티를 포함한 신규 인증 고객사들에 대한 공식 인증 기념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포스코 강건재가전마케팅실 강건재가전솔루션그룹의 전형준 상무, 임태혁 부장, 김태훈 차장, 포스코 스테인리스마케팅실 스테인리스냉연판매그룹의 윤경조 차장, 황금에스티의 김경진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티타맥스는 황금에스티가 자체 개발한 컬러스테인리스 제품군으로, 스테인리스의 내식성과 강도는 유지하면서 다양한 색상 구현이 가능해 건축 외장재, 인테리어, 산업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질감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친환경 건설 수요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