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헌 기자
webmaster@steelnsteel.co.kr
관련기사
- 포스코, "가전 EVI활동 본격화"
- "마케팅, 고객중심으로 뜯어고친다"..포스코 황은연 상무
- 포스코, 全수요산업 대상 EVI 확대 "마케팅 혁신한다"
- 포스코 정준양 회장 "´마케팅 3.0´ 추구하겠다!"
- "포스코 마케팅이 적극적으로 바뀐 이유는"..정준양 회장
- 포스코, 후판 마케팅 일신·KAM 발족
- "냉연업계, 마케팅부서에 힘좀 실어주자"
- 포스코 "이제는 통합 마케팅이다!"
- 지금은 "토탈(Total) 영업시대!"
- 포스코, 마케팅3.0 "적극 추진"
- [포스코 캠 특집-삼성] "우리는 삼성을 위해 존재하는 팀"
- [포스코 캠 특집-LG] "우린 뭔가 잘 맞아!"
- [포스코 캠 특집-현대중공업] "조선이 잘돼야 철강이 산다"
- [포스코 캠 특집-삼성중공업] "해양에서 상생의 길을 찾다!"
- [포스코 캠 특집-대우조선해양] 세계최초 일괄수주 성공!
- [포스코 캠 특집-고려제강] "고려제강은 우리의 존재이유"
- <사진> 사진으로 보는 포스코 EVI포럼
- [포스코 캠 특집-세아제강] "메이져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
- [포스코 캠 특집-닛산] 최초의 해외고객사 캠팀·신뢰 두텁다
- [주간기획] 포스코 대 고객 대응이 달라진다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