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건축연구소(좌측 배석)와 스틸앤스틸·스틸데일리(우측 배석)의 업무 교류 회의
▲ 패널건축연구소(좌측 배석)와 스틸앤스틸·스틸데일리(우측 배석)의 업무 교류 회의
스틸앤스틸‧스틸데일리와 패널건축연구소는 1월 28일(목) 서울 서초구 스틸앤스틸 사무실에서 콘텐츠 제휴 및 패널 교육 등 국내 패널 시장 정보 구축을 위한 업무 교류 회의를 진행했다.

패널 관련 양질의 콘텐츠 강화 뿐만 아니라 철강 관련 건축자재 업계의 상호작용이 가능한 창구로 발돋움하기 위해 양사는 △뉴스 제휴 △영상 콘텐츠 제휴 △해외 패널 업체 투어 △국내 패널 업체 탐방 △교육 △업무 협약 추진 등 여러 안건을 놓고 회의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날 협의 내용을 구체화한 실행안을 마련해 올해 상반기·하반기별로 가시적인 성과를 이룰 계획이다.

패널건축연구소 유일상 소장은 “철강 전문 매체인 스틸데일리 및 스틸앤스틸과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앞으로 양사가 시너지를 높일 수 있도록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틸앤스틸 서정헌 대표는 “철강 지식을 널리 알리고 패널 시장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된 것 같다. 양사가 가진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국내 패널 시장에 소통의 장이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향후 추진될 사업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스틸데일리 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