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포항공장의 철 스크랩 구매가 정상화 됐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은 5일부터 철 스크랩 구매를 정상화했다. 동국제강은 포항공장의 전기로 및 압연라인의 보수를 지난달 26일~12월6일까지 가졌다. 보수가 마무리 됨에 따라 구매도 정상화 한 것이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은 보수 기간 동안 장척류 등 야드를 많이 차지하는 철 스크랩에 대한 구매를 제한 하는 등 선별적인 구매를 해 왔다. 5일부터는 구매가 정상화 됐다는 것이 포항지역 철 스크랩 유통업체의 설명이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의 하루 철 스크랩 소비량은 5,000톤~6,000톤 수준이다. 손정수 기자 sonjs@steelnsteel.co.kr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스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동국제강 포항공장의 철 스크랩 구매가 정상화 됐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은 5일부터 철 스크랩 구매를 정상화했다. 동국제강은 포항공장의 전기로 및 압연라인의 보수를 지난달 26일~12월6일까지 가졌다. 보수가 마무리 됨에 따라 구매도 정상화 한 것이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은 보수 기간 동안 장척류 등 야드를 많이 차지하는 철 스크랩에 대한 구매를 제한 하는 등 선별적인 구매를 해 왔다. 5일부터는 구매가 정상화 됐다는 것이 포항지역 철 스크랩 유통업체의 설명이다. 동국제강 포항공장의 하루 철 스크랩 소비량은 5,000톤~6,000톤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