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씨 -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주최 혁신 마케팅 공모전 성료
- 철수씨×한국전략마케팅학회 산학협력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기획 - 철강산업 온라인화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대거 발굴
2025-11-19 유재혁 팀장
한국전략마케팅학회와 철강 직거래 플랫폼 ‘철수씨’(대표 김기환)가 공동 주관한 ‘철강산업 혁신을 위한 마케팅 공모전’이 지난 11월 14일 부경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모는 지난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서류가 통과된 8개 팀이 본선 무대(11월 14일, 부경대 추계학술대회)에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철강 산업의 온라인 전환 ▲‘철수씨’ 플랫폼 마케팅·브랜딩 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철수씨 김기환 대표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통찰력이 담긴 아이디어와 분석력에 감탄했다"며, "성과를 플랫폼 혁신 자산으로 활용하고, 철강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학계와 산업계의 교류를 촉진하고, 미래 인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산업에 접목하는 성공적인 사례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