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코스텍, 동반성장협력사 PR 챌린지 유튜브 영상 조회 10 만회 넘어

- 유튜버 ‘검정복숭아’ 어비와 콜라보레이션 ··· 동반성장위원회 제작 지원 - 철강직거래 플랫폼 ‘철수씨’ 소개 ··· 철강 관련 유튜브 영상 조회수로는 이례적

2024-04-01     스틸데일리
대홍코스텍 김기환 대표(사진 왼쪽)와 유튜브 채널 ‘검정복숭아’의 어비(사진 오른쪽)가 대홍코스텍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검정복숭아’)

 

동반성장위원회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청년구직자들에게 중소기업의 좋은 면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동반성장협력사 PR 챌린지 – 대홍코스텍’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가 최근 10 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유명 유투버들을 섭외해 중소기업과 매칭해 촬영 및 홍보를 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검정복숭아 유투브 채널에 지난해 12월말에 게시돼 2개월 반 만에 10만회를 넘어서게 된 것.

대홍코스텍(대표 김기환) 홍보 영상에서는 김기환 대표를 비롯해 직원들의 인터뷰를 통해 회사가 추진하는 철강직거래 온라인플랫폼인 "철수씨"에 대한 소개와 추구하는 인재상 등을 9분 정도의 영상으로 소개됐다.

회사측은 다양한 복지제도와 미국 실리콘 방문에 따른 성장 가능성 등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회사 이미지 개선과 더불어 청년 구직자들이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