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IR] 냉연, 전략제품 개발 통해 지배력 강화
- 후판, 수익성 극대화 위한 역량 집중
2018-05-11 유재혁 기자
최근 회사측이 발표한 2018년 1분기 실적 자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고부가 컬러강판 판매비중이 지난해 전체 평균 16.3%에 비해 다소 높아진 17.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타겟 시장별 전략 제품을 개발해 수요를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후판의 경우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역량을 집중해 올해 1분기 비조선 판매 비율을 지난해에 비해 10%증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로켓 납기 체제를 구축해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